HOME > 미분류 > 영웅문 어플 및 HTS 설치

영웅문 어플 및 HTS 설치

designpool | 12:07 오후 | 2023년 11월 08일

우리나라 개인투자자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는 HTS는 단언컨데 키움 영웅문4라고 생각합니다. 키움을 이용하는 이유는 거래수수료가 적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거래 수수료가 하향 평준화가 되어서 딱히 장점이 없습니다만, 관성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계속쓰게 되는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키움 영웅문4로 거래를 하는 경우 수수료가 정말 낮습니다. 0.015%입니다. 거의 무시를해도 되는 수준입니다. 이러한 수수료 정책을 20년 넘게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충성고객이 많은것이지요. 요즘에야 MTS로 거래를 할 경우에 수수료 무료 정책을 쓰고 있는 증권사도 많은것 같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4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일단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겠지요.

키움 영웅문4 홈페이지

여기로 들어가시면 키움증권 홈페이지로 들어 갈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를 보시면 ‘다운로드’라고 되어 있는게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더 간편하게 여기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HTS 또는 MTS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증권사는 HTS를 다운로드 하는곳을 찾는걸 힘들게 만들어 놓은 경우가 많은데, 키움은 상대적으로 많이 편합니다.

어플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플래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통해서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안드로이드 영웅문s 링크

아이폰 영웅문s 링크

하지만 위 링크를 통해 영웅문s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영웅문s 프로그램의 사용자들의 평을 보면 PC프로그램인 영웅문4보다 불편함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폰의 경우 더 많은 불편함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웅문s만 있다고 해서 주식거래가 바로 가능한 것이 아니라 키움증권 계좌와 공인인증서 등의 절차가 또 있으므로 참고하셔야 합니다. 이에대해서는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어느정도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비대면 계좌인증이 불가능했지만 요즘에는 키움에도 비대면 인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