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KB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상담원 연결 방식이 변화되었습니다. 기존의 숫자 입력식 ARS에서 디지털 ARS로 전환되어 보다 직관적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로 전화합니다.

2.자동 응답 시스템(ARS)이 시작되면 화면 터치식 ARS로 전환됩니다.
3.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카드번호 또는 본인 인증 방식 선택)

4.인증이 완료되면 화면 우측 하단에 ‘상담원 마크(아이콘)’가 나타납니다. 이것을 선택 합니다.

5.상담원과 연결할 문의할 내용을 선택하면 상담이 시작됩니다.
요즘에는 정말로 낯선것 같아요. 어떤 카드사의 경우에는 상담원 연결을 하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그나마 KB는 나은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