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706)
사진 그리고 여행 (90)
사람이 있는 풍경 (11)
사진의 기본 (6)
분류안된 사진들 (6)
카메라 DSLR Gear (7)
리뷰 (116)
IT (151)
Design, Idea 제품 (128)
광고 디자인 (52)
운송수단 (32)
패션 영화 (45)
일상속의 이야기 (61)
  • 927,682Total
  • 55Today
  • 31Yesterday

Recent Trackback

오랫만에 아이디어 가구가 눈에 들어와서 포스팅한다.  DesignBoom에 소개된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소파 디자인이고 이미 생산이 되고 있다.  스트레스를 풀수도 있지만 개인적인 트레이닝을 할 수도 있는 다기능 소파 디자인.  세계 어디에서나 스트레스와 몸매를 가꾸기 위한 노력은 동일한가보다.  디자인은 독일의 Tobias Fraenzel 생산자는 이탈리아의 Campeggi 제품명은 "챔프"이다.(디자이너와 생산업체 링크는 디자인 붐에서 가능합니다)

가상 시나리오를 통한 제품을 설명.

회사에서 개떡같은 쥐뿔도 모르는 매니저가 개거품을 물면서 자신의 실수를 떠넘기는 모습에 분통이 터졌지만 꾹 참았습니다.  귀가하는 중에 들리는 라디오에서는 정말이지 국민을 우롱하고 믿지도 않는 자랑을 늘어놓는 바보같은 MB의 과대망상에 구역질이 나면서 분이 끓어 넘치게 만듭니다.  조그만 참자 조금만 참으면 집이라고 생각하고 소리를 지르고 싶은 감정을 억누르고  집에 오니 눈에 익은 소파가 보입니다.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약간 업됩니다.
가슴에 쌓인
분과 역겨움을 풀기 위해 잽싸게 옷을 갈아입고 소파를 트랜스폼합니다. 
등받이 지지대를 내리고 완벽한 셋팅을 완료합니다.
이제 욕을 하면서 주먹질을 시작합니다.  우선 잽으로 가볍게 몸을 풀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해 봅니다.
역시 분이 풀리지를 않습니다.  이제 좀 과격하게 발길질로 땀이 날 정도로 이름을 부르면서 욕을 합니다.
이제 좀 마음이 진정됩니다.  이제 소파에 앉아서 신경을 긁지 않는 코메디나 미드를 보면서 웃기만 하면 됩니다.  힘없는 소시민의 자기만족을 위한 시간이고 내일 침묵할 수 있는 힘을 주는 시간 입니다.  이제 리모콘만 찾으면 완벽하게 안정될 것입니다. 
 
이상 챔프 소파 소개였습니다.
Share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웰던 2010.04.26 12:13 신고  Addr  Edit/Del  Reply

    후훗 - 좋네요. 운동도 되는 가구라니 :)

 <PREV 1 2 3 4 5 6 7 ··· 8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