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706)
사진 그리고 여행 (90)
사람이 있는 풍경 (11)
사진의 기본 (6)
분류안된 사진들 (6)
카메라 DSLR Gear (7)
리뷰 (116)
IT (151)
Design, Idea 제품 (128)
광고 디자인 (52)
운송수단 (32)
패션 영화 (45)
일상속의 이야기 (61)
  • 927,680Total
  • 53Today
  • 31Yesterday

Recent Trackback

1. 마이클 잭슨(Micheal Jackson)
죽어서도 화재가 된 인물.  아동성애자라는 오명에서 팝계의 황재라는 이름과 부와 명예를 가지고 또 댄스를 위한 구두를 디자인할 정도로 자신의 일에 열정적이었던 마이클 잭슨.  아직도 경매에서는 그의 유품들이 고가에 경매되고 있다.  문워크라는 독특한 댄스 테크닉으로 전세계에 문워크 열풍을 일으켰고, 아직도 연예인들이 한번씩 따라해 보는 춤사위이다.  런던 컴백콘서트 프로젝트를 개최하기 1주일 전인 6월 25일 51세로 생을 마감했다.  공연 준비 과정을 엮은 This is it이 영화화 되었고 이 영화를 마지막으로 전세계의 팬들의 곁에서 사라졌다. 

2. 패트릭 스웨이지(Patrick Swayze)

데미무어와의 사랑과 영혼으로 많은 이의 기억에 남아있는 인기 배우, 마지막까지 TV시리즈물에 출연하였던 그는 57세의 나이로 9월 14일 길지않은 그의 생을 암으로 마쳤다. 


3. 파라 파셋(Farrah Fawcett)
이름이 익지 않은 사람들이라면 신세대이다.  600만불의 사나이의 리메이져스의 부인이었으나, 친구의 부인을 사랑한 라이언 오닐에게 날개를 펼쳤던 찰리스 앤젤의 여주인공 중 한명으로 뭇 남성들의 애간장을 녹이는 미모로 한 시대를 풍미한 여성이다.  사망 당시 공교롭게도 마이클 잭슨의 사망일과 동일한 하여 기세에 눌려 그녀의 죽음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  올해 62세인 그녀 또한 암으로 사망하였다. 

4. 데이비드 캐러딘(David Carradine)
TV 시리즈물인 쿵후의 주연배우로 잘알려진 캐러딘은 영화촬영을 위해 방콕에 갔다가 그의 목과 몸에 밧줄이 감겨진 채로 발견되었다.  자살과 타살 사이에서 말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된다.  쿵후를 기억하는 사람들도 약간은 구세대다.  물론 신세대도 쿵후의 새로운 시리즈가 방영되었기 때문에 쿵후를 알 수 있지만 그때는 이미 나이가 든 캐러딘이다.  오히려 신세대들은 킬빌의 빌역으로 더 잘 알고 있을 영화배우이다.  그는 6월 3일 72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했다.


5. 나타샤 리차드슨(Natasha Richardson)
퀘백주의 리조트에서 넘어지면서 생긴 외상이 발전하여 2일 뒤인 3월 18일 45세의 나이로 영원히 스크린과 연극계를 떠났다.  조디포스터와 리암 닐슨이 주연한 넬에 출연하였고, 바로 리암 닐슨의 부인이기도 한 나타샤 리차드슨 또한 이제는 스크린에서 다시는 볼 수 없는 연예인이 되었다.

6. 빌리 메이스(Billy Mays)
연예인은 아니지만 연예인만큼이나 우리에게 잘 알려진 인물이다.  홈쇼핑에 보면 이것 저것 상세히 설명을 해주던 이웃집 마음씨 좋은 아저씨같은 모습의 사람이다.  그는 자신이 직접 체험해보지 않은 것을 좋다고 이야기 하는 법이 없었기 때문에 그가 선전하는 제품에 대한 신뢰도는 상당히 높았다고 한다.  폐색전증으로 50세의 나이로 6월 28일 사망하였다.

7. 에드 맥마흔(Ed McMahon)
이 사람을 아는 사람들도 구세대이다.  요즘은 어메리칸 아이돌이나 브리튼 갓 탈렌트의 사이먼을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이먼 이전에는 Star Search라는 미국 프로그램이 있었다.  신인 등용문이라고 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잘알려진 맥마흔은 86세로 생을 마감하였다.  

8. 브리트니 머피(Britney Murphy)
씬시티에서 웨이트리스로 나왔던 브리트니 머피도 2009년 마지막 달에 세상을 떠난 배우가 되어 리스트에 올랐다.  약물 복용으로 사망하였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나, 아직까지 부검 결과가 나오지 않고 있다. 

9. 히스레져(Heath Ledger)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을 마지막으로 선사하고 떠난 히스레져.  올해 초 1월 22일 사망하였고, 나이는 29세이다.  브로크 백 마운틴의 게이역에서 배트맨의 조커역에 이르기까지 그에게상복을 안겨준 두 작품은 그의 정체성에 대한 위기를 주었을 수도 있는 위험한 배역이었다.  불면증과 몽유병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히스레져는 약물의 상승작용으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
Share |

댓글을 달아 주세요

 <PREV 1 ··· 5 6 7 8 9 10 11    NEXT>